반응형
액츄얼라이즈 머슬핏 xxl 직접구매후기
참고로 아래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이 글이 광고일리 없으니 안심해라 거울 샷 봐라 (먼지는 거들뿐)
요즘 일 때문에 운동을 거의 못했다. 그래서 매우 슬프다. 이제 구정도 지났겠다. 기념으로 옵티먼 하이드로웨이 유청단백질 주문하며 앞으로의 운동의지를 다잡았다.
아무튼 오늘은 가성비좋고 내가 직접 3개나 구매해서 2년이 넘도록 잘 입고 있는 머슬핏
티셔츠를 소개한다 .
화이트 2개 남색 1개 구입했다.
나는 많은 종류의 머슬핏 티셔츠를 입어 보았으나 , 다른 건 보풀이 일어나서 이름조차 기억이 안 난다.
최종적으로 앞으로도 구매의사가 있는 것은 액츄얼라이즈와 샤카웨어다. 이 두 브랜드는 죽어서 관짝에 들어갈 때도
입고 싶을 정도의 만족도를 자랑한다.
보통 나의 경우 티셔츠를 구매할 때 한 번에 3장씩 산다. 배송비를 아끼기 위해 3장을 사는 거다. 제품이 좋았을 경우에는 굉장히 합리적인 소비이나 , 그렇지 못한 경우는 패망한다.
반응형
인생은 도전이다.
왼쪽사진은 오해하지 마라 , 당신의 모니터가 더러운 것이다. 모니터를 닦아보세요. 그래도 먼지가 남아있다면 그것은 내가 키우는 고양이털이다. 놀라지 말아요. 유후
자 일단 // 액츄얼라이즈 머슬핏 티셔츠의
장점에 대해서 얘기해 본다
- 착용 시 굉장히 원단이 좋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몸을 감싸는 느낌 샤카웨어가 약간 까칠까칠하다면 액추얼라이즈는 매우 브 더러움)
- 몇 번의 세탁을 해도 목이 쉽게 늘어나지 않는다 (지금도 3개다 안 늘어나고 있다 (나의 경우 한번 입고 빨아버린다 최소 100회 이상 빨았을 것이다 2년을 넘게 입었으니까)
- 기본템으로 매우 좋다 ( 겨울에 내복대신에 입고 다닐 정도로 기장도 길다)
- 앞으로 구매의사가 300% 있다.
그리고 단점
- 몸매가 안되면 입지 마라. (웃통 까고 돌아다닐 수준은 아니더라도 배 나오고 누가 봐도 뚱뚱보라면 입으면 패망이다)
칼라추천
화이트와 남색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