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사 그립 pro 각인패키지를 선물 받았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헬창에게 선물한다면 감동의 눈물이 뿜어져 나올만한 그런 제품
바로 베르사 그립 프로다.
웨이트 트레이닝을 좀 하드 하게 즐기는 사람이라면 이 브랜드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사실 나는 맨손으로 운동을 하는 편이고 , 3대 운동을 고중량으로 하는 사람이 아니다. 이유는 허리디스크가 심해서, 몸을 그냥 미각적으로 이쁘게 만들 뿐 , 고중량으로 벌크업은 할 수 없다.
개인적으로 헬스의 최종목적은 건강보다는 미학이라고 생각한다. 몸의 형태와 옷맵시 등 그런 것을 위주로 하는 것이지.
축구나 격투스포츠처럼 지구력을 길러 체력을 기르는 운동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물론 건강에도 정말 좋은 건 너무 당연하다. 상대적으로 그렇다는 것이다.
나이를 먹을수록 근손실과 근육을 유지하기 힘드므로 웨이트 트레이닝은 필수라고 생각한다.
아무튼 이 베르사 그립의 경우는 내가 전 직장동료의 결혼 축가 피아노 반주의 대가로 받은 선물이다.
캬아 내 이름을 각인으로 박아서 선물했다. 선물해 준 친구가 매우 잘생긴 훈남인데, 역시 잘생긴 애들이 착하고 센스도 있다. Talent JH 정말 고맙습니다.
베르사그립은 미는 운동을 할 때 당기는 운동을 할때 그립 잡는 방법이 다르다.
사실 자신이 편하게 잡아도 무방하나 설명서를 보면 이러한 내용을 다루고 있다.
베르사그립 PRO 사용법
-미는 운동의 경우 손바닥에 그립을 붙인다. 즉 손바닥면과 베르사그립면을 일치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당기는 운동의 경우 봉을 그립으로 동그랗게 말아준다.
장점
웬만한 그립이 그러하나 정말 접착이 잘되고 그립감이 매우 좋다.
힘이 세어 나가지 않고 , 타깃 하는 부분에 자극이 오게 하는데 용이하다.
그리고 주변의 시선을 느낄 수 있다. 프리미엄급 그립이므로 , 싸구려 인터넷쇼핑몰에서 파는 그립과는 그 클래스의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주변의 부러움과 동경의 대상이 될 수 있다.
그리고 선물용으로 좋다 . 이유는 마음을 담아 각인 새겨서 선물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단점
아무래도 프리미엄 제품이다 보니 가격이 좀 비싸다. (물론 나는 선물받아서 공짜다)
지인이 당신에게 이 제품을 선물한다면 그는 정말 좋은 사람이라고 확신하면 된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활동의 일환으로 ,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