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샤카웨어 기모 반바지 (grey navy two colors) 2XL 리뷰

by 킹지로 2022. 12. 25.
반응형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나의 최애 브랜드 샤카웨어의 기모 반바지다.

영어로 napping shorts라고 한다.

기모 반바지로서의 장점과 단점

일단 이 제품은 운동할때 입어도 좋고 일상복으로 입어도 좋다. 다만 재질이 기모이기 때문에 여름에는 절대 입을 수 없다. 내가 여름에 기모인지 모르고 구매를 했다가, 기모인 것을 알고 다시 넣어두고 겨울이 되어서야 꺼냈다. 샤카웨어는 항상 그 값어치를 하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환불할 생각은 전혀 품지 않았다. 이는 브랜드에 대한 맹목적인 충성이라고 할 수 있다.

 

  • 장점: 기모이기 때문에 겨울에 집에서 입기에도 좋고 헬스장에서도 입기 좋다. 특히 안에 운동용 레깅스를 입으면 매우 이쁘게 착용할 수 있다.
  • 단점: 위에서 언급했듯이 기모이기 때문에 여름에는 입을 수 없다

 

shaka wear napping shorts

반응형

 

사이즈와 핏

샤카웨이 티셔츠 중 2XL 사이즈는 187/90인 내가 입어도 매우 크다. 오버사이즈보다 살짝 더 오버사이즈라 할 만큼 크다.
그러나 반바지는 이상하게도 작다. 허리가 내가 구입한 2XL사이즈를 국산 브랜드 반바지로 환산하면 34에서 33사이라 할 수 있다. 완전히 34인치라고하기에는 살짝 작다. 이 역시 서양인의 체형에 맞게 나온 사이즈인 것 같다. 만약에 XL를 샀다면 분명히 작았을 것이다.

 

 

 

샤카웨어 기모 반바지

가격은 배송비를 제외하고 13000원~14000원이면 살 수 있다. 인기가 증가하여 가격이 상승하고 있는 반팔과 긴팔에 비해서는 저렴하다. 아무래도 기모팬츠인데도 반바지이기 때문에 제품 포지션이 좀 애매하다. 반바지는 여름에 입는 옷이지만 기모 원단은 겨울에 입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다음 제품은 호평일색이었던 샤카웨어 남색 기모팬츠 (navy)

 

신기하게도 호불호가 갈렸던 grey와 달리 navy는 많은 사람들이 좋은 평가를 남겼다.  왜 그런지 직접 입어봤다 .

밥에 갑자기 사진을 찍느라 잠옷바지를 안에 입고 찍어서 좀 부 해 보이긴 하지만 그것을 감안하지 않아도 회색에 비해 남색은 좀 더 여유 있는 사이즈였다. 그냥 내 느낌일 수도 있으나 나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느끼고 있는 것이라면 , 약간의 신빙성은 있어 보인다. 

 

혹시 앞으로 이 바지를 구매할 사람이 있다면 navy를 추천한다. 확실히 핏이 이쁘긴 하다.

 

 

총평 

이 가격에 이 정도의 기모반바지를 살 수 있는 건 행운이다 싶을 정도로 괜찮은 바지다. 헬스장에서 운동하기도 좋고 레깅스를 레이어드 하기에도 좋으니 역시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여러 가지 활용도가 있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