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들이 키 큰 남자를 좋아하는 이유

by 킹지로 2023. 9. 26.
반응형

왜 여자들은 키 큰 남자를 좋아하는 것일까??

 

이 원초적인 질문에 대하여.  키 187cm로 살아오면서 (근육탑재) 키가 얼마나 연애나 인기에 영향을 미쳤는지 분석해보고자 한다.

 

이에 대한 답을 하기 위해서는 남자들이 어떤 여자를 좋아하는지부터 파악해야 한다. (분석적으로 접근해 보자) 

 

(어디까지나 모든 질문과 대답은 나의 주관적으로 말하는 것이고 , 사회의 상식과 일반적인 방식으로 접근해보고자 한다.)


 

 일단 거짓 없이, 키 때문인지 몰라도 참고로 나는 한 번도 인기가 없었던 적이 없다. 어떤 집단 무리에 들어가든 그 집단의 두 명 이상에게 고백받았다. 초등학교 4학년때부터 매달 새로운 여자에게 편지와 고백을 받고 밸런타인데이 때나 크리스마스 때는 항상 선물을 받았다. 지금은 30대 중반이지만 20대 초반여자에게도 대시를 받고 있다. 구라라고 생각이 된다면 그냥 나가면 된다. 앞으로 이런 진실된 썰을 풀어볼 예정이다. 관심 있으면 들어와서 재밌게 읽어보아라. 내가 보통 이러한 상급노하우는 잘 말하지 않는데, 우리나라의 저출산을 해결하고자 , 좀 도움 되는 얘기를 해보고자 한다. 

 

오늘 써 볼 키에 관한 얘기도 , 앞으로 너희들의 연애에 대해서 많은 도움이 될 거라 확신한다. 나의 여러 가지 고찰을 읽어보고 반성하고, 자신도 찐따 같은 성격을 고치고 키를 넘어서는 멋진 매력을 갖출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추길 바란다. 

 

키크는 약이 있다니.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링크는 넣어둔다. 


키에 관련한 몇 가지 재미있는 질문에 대한 실제 직장동료나 과거의 여자친구 등에게 물었고 실제 질문과 답변의 내용을 재구성해보고자 한다.  (과장보다는 오히려 축소하여 신빙성을 올리겠다)

 


남자들은 어떤 키의 여자를 좋아하는가?? (키별로 분석해 본다)

이 질문의 이유는 역시 역지사지의 마음을 가져보기 위함이다. 

남자의 집단을 이렇게 묶어보겠다

 

160~170 :

자신보다 작은 여자를 좋아하거나 155 이하의 아담한 여자, 아니면 오히려 자신보다 키 큰 여자를 선호한다 175 정도까지. 

 

170~175 : 깔창을 신은 키가 자신의 키라고 스스로 오해하고 있는 집단이다.  이는 마치 어플의 조작사진이 자신의 사진이라 믿는 존못녀와 같다고 볼 수 있다. 이들은 여자를 가리지 않는다. 누구든 좋아할 수 있다. 

 

176~180: 여기부터는 롤로 치며 골드등급이라 할 수 있다. 뚱뚱짱이 아니고 어느 정도의 근육만 갖추고 매력을 갖추면 누구든 만날 수 있으므로 선호키를 분석하는 게 무의미하다. 

 

180~183 : 이제 플레티넘 다이아구간이다.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이 없고 훈훈한 남자를 원하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키로서 사회의 여자들에 많은 대시를 받는 구간이다. 이들 역시 누구든 만날 수 있다 자신의 성적취향에 맞게 여자를 고를 수 있다. 키를 구분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184~188 : 최고의 구간이다. 호불호가 거의 없고 , 이상적인 키다. 이들을 싫어하는 여자들이 있다면 원빈을 보고 자신의 취향이 아니라고 할 여자이므로 정신이 맛탱이갔다고 보면 된다. 그런 애들은 차은우를 보고도 별로라고 할 애들이다. 주제 파악이 전혀 안 되므로 만나면 안 된다. 잠시 얘기가 새어나갔는데. 이들은 누구나 만날 수 있다. 

이 구간의 남자들은 이제 여성의 몸매와 비율을 따질 수 있고 , 자신이 원하는 모든 이성을 만날 수 있다. 물론 얼굴이 심하게 부서졌거나 뚱뚱짱이면 안된다. 좀 더 세밀하게 말하자면 너무 작은 여자를 만나기는 좀 어렵다. 그냥 꼬마 같기 때문이다. 김태희급틀를 지니지 않는 이상 158 이상은 되어야 여자로 보인다. 

(재수 없게 들릴지 몰라도 현실이 그렇다. 너희들도 알지 않느냐)

 

188 그 이상 ~~ 호불호가 있다. 이 정도 키가 되면 얼굴이 약간 거인병 스타일의 얼굴도 존재하더라. 그러므로 덩치 크고 키 큰 남자를 좋아하는 여자에게는 거의 핵펀치급의 매력을 얻지만 너무 큰 남자를 두려워하는 여자들에게는 좀 꺼려지는 대상이 되기도 한다. 그러나 요즘 같은 피지컬 시대의 도래로 나는 이 집단이 더 떡상할 거 생각한다. 

이들도 역시 키에 대해 구애받지 않는다.   

 

 

6개의 집단으로 나눈 이유는 디테일한 그들의 심리 상태를 분석하기 위함이다. 

 

 

여자들은 왜 키 큰 남자를 좋아하나?

 

서설 : 여자들은 기본적으로 남자들과 다르게 보호받고 싶어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덩치가 크고 키가 크면 우러러보게 되고 이 사람이 나를 지켜줄 거 같은 환상에 사로잡힌다. 그러나 사실은 키가 작은 애들이 깡다구가 더 센 경우가 많다. 

 

키가 큰 남자의 경우 키가 작은 남자와 비교우위를 따져봤을 때 훨씬 이로운 점이 많다.

 

이것은 여성의 심리를 살짝 알아야 한다.

남자와 달리 여성은 자신이 어떻게 보이냐에 대해서 미치도록 중요하다.(이게 포인트다)

 

다른 사람은 신경 쓰지 않는다고 하지만 그건 가식이다. 자신이 어떻게 보이는가가 거의 대뇌를 지배하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사람들이 뭐라고 할까 봐 자꾸 자기만족이라고 구라를 친다. 자기만족이면 클럽에 와서 왜 음악을 듣냐. 집에서 혼자 음악을 틀어놓고 춤을 추지.~~ 관심을 받고 싶어 하는 것을 자기만족이라고 둘러대지만 사실 그것은 누군가에게 이쁘게 보이고 싶은 마음이 150%라 할 수 있다. (내 말이 공감하지 못하면 그냥 읽지 말고 영원히 스스로에 대해 파악 못하며 자기만족하며 늙어가면 된다 )

 

자 그러면 왜 키가 큰 게 여성에 왜 이로운 가에 대해서 얘기해 보자

 

1. 생각보다 이것을 모르는 사람이 많은데 , 남자는 멀티태스킹이 잘 안 되는데 반해, 여성들은 멀티태스킹이 남성에 비해 월등히 뛰어나다. 남자와 여자가 데이트를 했을 때 남자는 이쁜 여자가 지나가면 자신의 여자 친구에게 시선을 뗄 수 있으나 여성은 자신의 남자친구 다른 여자 남자 그 주변의 환경까지 스캔이 가능하다. 

 

 

2. 여기서 핵심사항이 나온다. 잘 들어라 listen up

여성의 경우 자신의 남자친구가 잘생기고 못생기고는 안 중요하다. 중요한 것은 바로 자신이 얼마나 이쁘게 보이냐다. 

여기서 두 가지의 갈래로 나뉜다. (여기서 ㄱ의 경우가 훨씬 높은 등급이라고 볼 수 있다)

 

ㄱ. 남자의 키가 크고 덩치가 크면 자신이 뭔가 작아 보이고 귀엽게 보이고 이쁘게 보이는 경우

ㄴ. 남자가 존못인데 돈이 많아 좋은 차를 끄는 경우, 그 차에서 내리는 자신의 모습에 대한 만족을 느끼는 경우

 

 

3. 많이들 착각하는 게 데리고 다녀도 부끄럽지 않은 외모를 따지는 사람은 바로 남성이고, 여성은 데리고 다닐 남자의 외모는 중요하다. 그로 인해 비칠 자신의 모습이 이쁜가 못생겼는가가 중요할 뿐이다.

 

 

 

 

얼굴 vs  키  (체형은 적당한 근육체형 공통사항)

1. 절대적인 미남 : ex 임시완 , 원빈 : 키가 호빗이어도 상관이 없다. 

2. 일반 단신 미남 vs 존못 키 185 : 여기부터 바로 호불호로 나뉜다. 이게 뭘 의미하냐 키가 그만큼 중요한 변수로 작용한다는 것이다

3. 단신 평범 vs 존못 키 185 : 여기부터는 바로 키 185가 압살 한다고 보면 된다. 

4. 단신 존못 vs 존못 키 185 :??? 말할 필요가 있을까?

 

 

비교우위 

키가 크면 일단 80% 먹고 들어간다. 남자들이 친구들끼리 여자얘기할 때 가장 먼저 묻는 순위는 당연 "예쁘냐?" 

 

여자는 뭐일 거 같냐?

1순위는 바로 뭐 하는 사람이야 

2순위는 키다

 

이게 현실이다. 좀 받아들여라

 

키가 큰데 뚱뚱한 경우

- 키가 큰데 뚱뚱한 경우 방송으로 보이는 한창 살쪘을 때 조진웅정도가 마지노선이다. 그까지는 곰의 형태를 좋아하는 여성들이 있다. 나도 한때 블로그체험단으로 많이 먹고 다닐 때 103킬로 까지 쪄봤는데 그때도 연애가 끊기지는 않았다. 그만큼 키가 크면 키 때문에 발생하는 수요가 여러 각도로 발생한다.

 

잘생겼는데 키가 작은 경우

- 임시완이나 아이돌의 경우 잘생겼는데 키가 작은 경우가 있다 빅뱅의 태양이나 지디는 정말 매력적으로 생겼지만 키가 작다. 현실에 그와 같은 형태의 남자를 가져다주면 미친 비율인 경우인 경우에는 수요가 발생하지만 , 선택의 옵션에서 키와 비교하자면 크게 영향을 미치지 못하는 시대가 도래했다. 

 

요즘은 얼굴보다는 피지컬이 더 중요한 시대가 되었기 때문이다 

반응형

키가 큰데도 불구하고 얼굴에 큰 하자가 있는 경우

디테일하게 들어가면 정말 무섭게 생겼거나 , 턱이 앞으로 튀어나왔거나 , 광대뼈가 심하게 튀어나왔거나, 머리가 거의 바위만큼 크거나, 탈모인 경우인 경우에도 , 수요가 있다. 여성들은 남성보다 계산적이다, 키라는 큰 장점을 두고 나머지를 포기하는 여성에게는 호감이 대상이 될 수 있다. 위의 약점들을 근육과 체형으로 극복하는 자들이 있다.  (ex : 흑자헬스 키는 모르겠으나 흑자헬스의 얼굴에 키가 큰 경우라도 미녀와이프를 얻을 수 있다)

187cm남자

 

 

 

성장기에 좋은 키크는 약이 있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