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송지오 카라별 셔츠 리뷰
강남에서 중개사생활을 시작하고 매일 정장차림으로 출근을 하고 있다.
나의 경우 매우 자본주의 마인드가 강하여 환산보증금을 계산하여 전세가로 환산하여 8억 이상이 되지 않으면
타이를 하지 않는다. 왜 이런 규칙을 세웠냐고? 이유가 없다. 내 자유다. 그냥 8억이 넘어야 타이를 해준다는 나의 신념이다.
각설하고 아래 사진을 보자. 일반카라 셔츠와 와이드카라셔츠가 있다.
*일반셔츠는 카라의 폭이 좁다. 좀 더 격식 있는 자리에 어울린다
*와이드카라 셔츠는 요즘 트렌디한 셔츠디자인으로서 격식있는 자리와 노타이인 경우에도 블레이저만 걸치더라도 잘 어울리는 셔츠다.
지오송지오셔츠를 구매한 이유에 대해서 설명한다.
-친구의 결혼식에 입을 정장을 구매하러 갔다. 검정정장을 맞추게 되었는데, 그때 직원이 싹싹하게 잘하더라
그래서 , 그 이후부터 돈을 좀 더 줄지언정, 이곳에서 셔츠와 정장 바지들을 일괄로 구매하고 있다.
또 하나의 이유는 세탁기로 빨아도 몇 번 털어 말리면 주름이 심하게 잡히지 않는다는 점이다.
이것이 가장 큰 이유 중에 하나다
가격은 65000~70000원대에 팔리고 있고
나의 신체사이즈는 키 187 몸무게 90kg이다. 사이즈는 110(xxl)은 작다. 자신이 운동을 해서 한 덩치 한다면 반드시 115(xxxl)로 가길 적극추천한다.
나의 경우 가산디지털단지 현대아웃렛에서 고정적으로 가는 단골 매장이 있다. 많이 가니까 많이 할인해 준다.
집에서 전화해서 주문해도 인터넷보다 약간 더 빼준다.
뭐든 우리가 구매할 때 구매에 걸리는 시간이 1시간이 넘으면 우리의 시급이 날아가는 거다.
물론 쇼핑을 하면서 그 자체에 행복을 느끼는 사람도 있으나 , 내가 말하는 것은 어차피 살 상품이 정해진 상태를 말하는 것이다
송지오 화이트셔츠를 사기로 맘먹었다면 돈 5000원 차이를 절약하기 위하여 한 시간 찾아본다면 그것은 세상 할 짓 없는 인간이라는 것이다.
카라의 넓이에 따른 특징
(참고로 옷자체의 핏은 똑같다)
-폭이 좁은 셔츠 :타이가 잘 어울린다. 그러나 타이가 없이 입었을 경우 와이드에 비해 이쁘지 않다.
-와이드카라 셔츠 : 타이도 소화가 되나 일반카라의 셔츠보다는 딱 떨어지는 느낌이 없다. 그러나 요즘 타이를 많이 안 하는 추세인 만큼 노타이 세미정장을 입을 때는 와이드카라 셔츠가 더 트렌디하고 젊은 감성을 낼 수 있다.